Push your car to the limit, test it in the harshest conditions and train your drivers on highly realistic tracks so you can win the race.
모터스포츠는 차량 디자인의 순수한 표현입니다. 우승은 타협 없는 성능을 요구하며, 팀을 포디엄에 올립니다.
모든 모터스포츠 팀은 우승을 위해 매우 제한된 레이스 준비 시간, 시즌 특정 시간에만 테스트를 허용하는 엄격한 규제 기관, 그리고 경우에 따라 경기 전에 트랙을 사용할 수 없거나 접근할 수 없는 상황(예: 포뮬러 E)과 같은 심각한 도전에 직면해야 합니다.
이러한 도전에 더해, 점점 더 복잡해지는 파워트레인과 고급 제어 시스템을 고려하면 테스트하고 세밀하게 조정해야 할 수많은 가능성과 설정이 존재합니다. 여기에 더해, 각기 다른 운전 스타일도 고려해야 합니다.
VI-grade 주행 시뮬레이터는 이러한 도전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사실감과 높은 몰입도를 통해 드라이버가 고품질의 몰입감을 가지고 트랙을 "배울" 수 있게 하여 정확한 랩 타임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레이스 엔지니어와 함께 드라이버 피드백과 시뮬레이터 기반 텔레메트리를 활용하여 차량 설정 옵션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트랙 외 시간 절약을 통해 트랙 위에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섀시 설정을 더 빠르게 최적화하고 더 넓은 범위의 설정을 실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드라이버 훈련, 트랙 및 차량 모두를 동시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모터스포츠 연구용 주행 시뮬레이터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STATIC 또는 풀 모션 DYNAMIC 시뮬레이터: 대부분의 VI-grade 고객은 다양한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조정하기 위해 두 가지 모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실제 레이스카에서 얻은 조종석: 주행 경험의 현실감과 몰입감을 높이고 조종석에 설치된 다양한 장치를 테스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벨트, 시트, 브레이크 및 셰이커와 같은 액티브 시스템: 운전자에게 추가적인 신호를 제공합니다.
- 센서, 컨트롤러 및 ECU: 소프트웨어-인-더-루프(Software-in-the-Loop) 또는 하드웨어-인-더-루프(Hardware-in-the-Loop) 형태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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