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mily of turn-key, yet open driver-in-the-loop simula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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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M은 VI-grade에서 제공하는 턴키 방식이지만 개방형인 운전자-인더루프 시뮬레이터 시리즈로, 자동차 엔지니어에게 시스템 수준 시뮬레이션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위한 혁신적이고 통합된 주행 시뮬레이터를 완벽하게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테스트와 시뮬레이션 간의 격차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이 다이나믹 구성은 혁신적인 9자유도 이동 플랫폼을 통해 크기는 줄이고 변위는 크게 하여 운전자에게 모션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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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엔지니어들은 기본적인 6개 액추에이터 디자인을 넘어 더 큰 작업 공간을 제공하면서도 높은 강성을 유지했습니다. 이를 통해 자동차 섀시 설계를 특징짓는 저주파 및 고주파 모두에 대해 시스템의 관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문제를 분할하고 정복함으로써 이제 DiM 주행 시뮬레이터를 통해 동일한 모션 플랫폼에서 차량 동역학과 주행을 모두 연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DiM150은 이미 주요 자동차 OEM, 모터스포츠 팀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 제공업체에 성공적으로 설치되었습니다. 이는 통합된 능동 및 수동 차량 동역학과 주행 개발, ADAS 및 NVH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수상 경력이 있는 주행 시뮬레이터입니다. DiM®의 아키텍처 덕분에 저주파 및 고주파 성능을 결합된 동역학으로 포착할 수 있습니다.
  • Standard workspace
  • Typical steady-state accelerations (tested on several situations by many expert users)
  • Good immersion (standard 7m cylindrical screen)
  • Class leading velocity and acceleration performances
DiM250은 DiM150과 동일한 아키텍처와 성능을 제공하지만, 삼각대의 이동 범위를 늘리기 위해 확장된 선형 액추에이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모션 플랫폼은 정상 상태 가속도에 더 오랜 시간 노출이 필요한 응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더 긴 시간 노출은 운전자의 반응 시간을 포착하기 위해 더 큰 플랫폼 움직임과 대응됩니다. DiM150과 마찬가지로 DiM250은 고정 스크린이 함께 제공되어 최고의 시각적 몰입 품질을 보장합니다.
  • More workspace (longer tripod actuators)
  • Longer steady-state accelerations (better acceptance of driving simulator by unexperienced users)
  • Better immersion (bigger 8/9m conical screen)
  • Same class leading velocity and acceleration performances on bigger workspace
새롭고 진보된 DiM300 시뮬레이터는 수상 경력이 있는 DiM150 및 DiM250 모델의 성공을 바탕으로 VI-grade의 대형 시뮬레이터의 최신 진화를 대표합니다.

DiM300은 확장된 작동 범위와 더 높은 삼각대 속도를 포함한 최첨단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시뮬레이터는 사실상 모션 큐잉 없이 대규모 평면 변위를 수행할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보여주며, 엔지니어들에게 전례 없는 수준의 현실감과 다용성을 제공합니다.

이미 2023년에 Honda Japan에서 성공적으로 채택되었으며, 2024년에 일본의 엔지니어링 서비스 제공업체인 Progress Technologies Group에서 두 번째 유닛이 운영 배치될 예정입니다. 향상된 기능과 더 넓은 이동 영역을 갖춘 DiM300은 엔지니어들이 차량 개발에 접근하는 방식을 다시 한 번 개선할 것입니다.

Applications

  • Vehicle Dynamics
    • Chassis tuning (vehicle dynamic targets)
    • Tire development
    • Driver’s training
    • Control system design (SIL & HIL)
  • Ride & Comfort
    • Chassis tuning (Ride & Comfort targets)
    • A to B comparison
    • ​Off-line results (from experimental test and/or multibody simulations) playback
  • ADAS & AV
    • ADAS development & verification (AEB, LKA, ACC, …)
    • Dangerous maneuvers simulation
    • AV algorithms development & verification
    • HMI studies
    • Driver’s distraction and monitoring
    • ​Human – systems interactions
  • Motorsport
    • Race set up
    • Hybrid and race strategy
    • Driver’s training
    • Car develop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