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grade

VI-CarRealTi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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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CarRealTime

Introduction

VI-CarRealTime의 단순화된 차량 모델은 차량 제어 시스템의 성능을 최적화 하기 위해 차량 동역학 및 제어 엔지니어에 의해 사용될 수 있는 실시간 차량 시뮬레이션 환경을 제공합니다. VI-CarRealTime을 사용함으로써, 차량 동역학 엔지니어는 빠르고 쉽게 대규모의 실험 계획법(Design of Experiments) 및 다목적 최적화 연구가 가능합니다.

VI-CarRealTime은 상용화된 유일한 실시간 솔루션 이며, 원활하게 Adams/Car 및 K&C 결과에서 직접 실시간 […]

VI-Motors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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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Motorsport

VI-Motorsport는 Race Events를 지원하며 기존에 설정된 파라미터의 수정시 차량 성능을 예측하기위한 레이싱카 설계자와 트랙엔지니어 에게 도움이 되는 차량 모델링 및 동적 해석을 위한 소프트웨어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VI-Motorsport는 보다 빠른 실시간 가상 자동차 거동을 예측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솔버를 기반으로, 광범위하게 다양한 자동차 레이싱 테스트 데이터에 대한 유효성이 검증되었습니다. VI-Motor Sport 환경 중 GPS, 레이저 […]

VI-DriverS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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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Driver

자동차 산업에서 전 차량 모델의 도로에 대한 조종 한계 예측 시뮬레이션 요구 사항이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자주 자동제어 동작은 특히 순간적인 그립 손실(매우 갑자기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서 운전자의 자연적(본능적)인 제어 대체 하기 위해 시스템상 Close Loop 제어기의 요구가 필수적입니다. 상세한 차량 모델의 사용은 정확한 결과를 얻기 위한 전제 조건이지만, 이것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테스트 […]

VI-Aircra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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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Aircraft

Introduction

실제 프로토타입을 구축 하기 전에, 전체 항공기와 Landing Gear의 기능을 가상의 프로토 타입을 통하여 신속하게 구축하고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전문화된 항공기와 Landing Gear의 시뮬레이션을 VI-grade社 의 VI- Aircraft를 통하여 사용 할 수 있으며 기술 팀은 쉽고 빠르게 자사의 Landing Gear의 레이아웃, 휠 배치, 에너지 흡수, 주요 중요한 특성에 대한 파라미터 모델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항공기의 […]

VI-Ra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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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ail

Introduction
VI-grade상의 철도 전문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신속하고 쉽게 서스펜션, 차축, 휠-레일 간의 접촉, 및 기타 중요한 특성을 정의 하여, 새로운 철도 차량의 파라미터 모델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뮬레이션을 통해 차량 안정성, 탈선 안전거리, 트랙로드, 승객 편의 등을 결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철도 차량 설계의 성능은 물리적 모델 테스트를 실행 하기 전에 컴퓨터에서 거의 최적화 […]

VI-Automo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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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SportsCar

Introduction

VI-SportsCar는 Test Rig 또는 특정 레이스 트랙에 대한 가상 자동차 경주용 자동차의 다양한 설계 대안들에 대하여 분석 하게 해줍니다. 차량은 2차 또는 3차원 트랙 프로필에 따른 정교한 운전 프로그램에 의해 한계상태로 구동 됩니다. 전문적이고 매우 빠른 Quasi-Static 랩타임 예측 프로그램은 전적으로 모델 데이터 베이스에 연결됩니다.

APPLICATIONS

Quasi-static path-governed lap time simulation software fully integrated in VI-SportsCar […]

VI-DriveS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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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DriveSim

The motivation for DiM wasn’t that difficult considering top management is pushing very hard for increased usage of virtual tools. The financial motivation was basically to tie the number of prototype weeks we could remove by using the DiM instead. More importantly though, since I became manager of Vehicle Dynamics I have consistently tried […]